맞춤여행이란

TOUROAD와 함께 즐거운 미국여행을...

맞춤자유여행 맞춤여행의 지역과 내용 투어로드 맞춤여행의 특별한 서비스

 

 

투어로드의 맞춤 여행은 여행자의 구성에 맞는 전용 차량으로 개별 여행지를 수없이 경험한 전문 가이드에 의해서 여행자를 1:1로 가이드 하는 가장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여행지를 돌아보는 방식입니다. 수십 명이 가이드 하나에 의존하여 10~20년 전과 똑같은 코스와 일정을 반복하는 패키지 투어 여행 상품도 아니며, 렌트카 여행이 갖는 위험성과 대중교통 여행의 불편함도 극복한 최고의 여행 방식입니다. 

 

맞춤여행 설계 및 진행

 

전문가이드 맞춤 여행은 여행자가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선호하는 여행지를 선택하여 투어로드에 문의 및 의뢰를 하게 되면 미국 여행의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투어로드의 컨설팅을 통하여 여행 구성원의 관계나 연령, 미국 여행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개별 그룹이나 가족 혹은 개인에 맞는 복수의 최적의 노선과 일정을 제시해 드립니다.

이렇게 제시된 일정을 여행자가 선택하면, 그 일정에 맞는 호텔과 각종의 옵션을 선정하여 여행자와 협의 후 여행 일정을 결정합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여행자의 선호와 기호를 최대한 반영하고 최적의 스케줄을 만들어 냅니다.

  

투어로드의 전문 가이드 맞춤 여행과 함께 하면 길을 찾아 헤매야 하는  이유도 없고, 식당이나 주차장을 찾아 소중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여행자가 별 관심도 없는 틀에 박힌 코스를 답습할 필요도 없습니다. 새벽 4-5시에 일정을 시작하는 황당한 스케줄을 진행 하지 않아도 되고 저급한 호텔에 기분 상하는 일도 없습니다. 맞춤 여행은 식사를 포함하지 않고 여행자의 자유로운 선택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행자의 기호에 맞는 자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여행은 견학이나 모험을 하러 오는 것이 아닙니다. 타국에 와서 언어 때문에 고생을 해서도 안 됩니다. 자국에서 보지 못하는 문화와 생활, 대자연을 가장 편안하게 경험하는 방식이 맞춤 여행입니다. 패키지 투어나 렌트카, 대중교통으로는 결코 경험할 수 없는 미국 여행을 가장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 프로그램 입니다.

 

 

맞춤여행의 장단점

 

맞춤여행의 경제성과 여행에 대한 투자

 

미국은 한국에서 여행 서비스가 제공되는 나라 중 가장 멀리 있는 곳입니다. 아직 한국에서 여행이 활성화 되지 않은 남미 국가를 제외하면 호주나 유럽보다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시간이나 경제적 여유가 있다고 해도 거리의 문제로 인하여 한국에서 동남아나 중국. 일본을 방문하듯 쉽게 방문 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을 방문하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평생 평생에 한.두번에 불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을 방문하는 상당수의 여행객들은 미국 여행을 패키지 투어를 선택하거나, 일정한 위험성을 가지고 있는 렌트카 여행을 선택하는 것을 보면 안타까움을 금할 길 없습니다. 물론 여행객들 마다 경제적인 여유가 다르고, 여행의 목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맞춤 여행은 패키지나 대중교통 여행보다 비싼 비용을 치러야 합니다.

 

그러나 패키지나 렌트카 여행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맞춤 여행이 미국 여행의 가장 효율적인 여행 방식임을 한 번쯤은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투어로드의 수많은 여행객들과의 오랜 경험에 비추어보면 맞춤 여행을 선택하는 여행객들의 대부분은 경제적으로 여유롭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에 단 한 번이 될 수 있는 미국 여행을 다른 제약이나 부담없이 가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 방식에 나름대로 투자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투자와 믿음에 대해서 투어로드 맞춤 여행서비스는 가장 확실하게 보답을 해드릴 완벽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미국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분들이 투어로드의 전문가이드 맞춤 여행을 통해서 최고의 여행 서비스를 경험하고 가장 즐거운 추억의 미국 여행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렌트카 여행과 맞춤여행 비교

 

1. 여행의 내용과 질을 떠나 렌트카 여행이 산술적 으로는 경제성이 우수해 보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함정이 숨어 있습니다. 렌트카 여행은 미국을 잘 모르는 상태에 여행을 하게 되면 길 찾는 시간과 관광지 찾아다니는 시간과 노력의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같은 여행지를 맞춤 여행으로 5일에 가능하다면 렌트카 여행은 10일을 해도 제대로 보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렌트카 여행은 같은 코스를 돌아본다고 해도 맞춤 여행보다 긴 일정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류기간이 늘어나야 하고 체류기간이 늘어난다는 것은 가장 소중한 시간의 낭비 뿐 아니라 체류 비용이 늘어나기 때문에 1일 경비는 렌트카 여행이 저렴해 보일지 이런 눈에 보이지 않는 소비를 생각할 때는 같은 일정과 노선을 놓고 보면 소비되는 시간과 노력이 다르기 때문에 여행 총 경비는 별 차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맞춤 여행보다 많은 기간을 여행한다고 해도 미국의 여행지를 수 백번씩 방문한 전문 가이드 투어 보다 좋은 여행이 될 수가 없습니다.

 

2. 맞춤여행은 여행의 모든 과정을 직접 처리해야 하는 렌트카 여행이 갖는 위험 부담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만약 여행 중 사건 사고나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대처 방법이나 사후 처리의 과정이 미국 현지의 전문 가이드와 일반 여행객은 완전히 다른 차원이 됩니다. 그리고 미국의 렌트카 여행객들이 가장 당혹스러워 하는 교통 법규 위반이나 속도위반 등에도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미국의 범칙금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교통 법규 위반에는 $300~$1,000 정도의 범칙금이 부과됩니다.)

 

미국의 교통위반시 벌금에 대한 신문기사

 

http://www.koreatimes.com/article/925337

http://www.koreatimes.com/article/911720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744836

http://www.koreatimes.com/article/829714

 

3. 일반 여행객들이 얻을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투어로드의 맞춤여행은 호텔의 체크인도 VIP 체크인, 자유로운 체크아웃, Executive 객실 배정등 일반 여행객들이 경험하지 못하는 최고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각종의 여행 서비스도 최고의 수준에서 제공됩니다. 라스베가스 공연 등은 일반인 판매가 되지 않는 호텔 VIP 좌석을 제공해 드리며, 호텔의 뷔페나 식당을 가더라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하는 VIP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됩니다.

 

4. 렌트카 여행의 가장 치명적 약점은 호텔과 식당 등 여행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먹고 자는 일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인하여 아주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맞춤 여행을 할 경우에는 여행의 반이라고 할 수 있는 호텔 식당 등에 대한 걱정을 안 해도 됩니다. 여행지 동선에 맞는 최적의 호텔과 수많은 여행객들과 경험한 최적의 식당을 전문 가이드가 소개하고 안내하기 때문입니다.